11월 26일 pm22:34:53 브금질문주신 익명님! R
********웹박수 감사합니다!
헉 저도 구글링하다가 우연찮게 찾은 노래라ㅋㅋㅋㅋ많이 정보가 없드라구요..(그늘) 마츠모토 카나씨 이름을 한자로 검색하면 좀 나올지도 모르겠어요..!
유투브에도 이분 노래가 조금 있긴하드라구요 松本佳奈(마츠모토 카나) 흑 꼭 찾으시는 곡이 나오길 바라며 ㅠㅠ...!


11월 26일 am04:52:42 꽃같은 익명님♥♥♥11111111 R
********웹박수 감사합니다!
허머나 세상에 익명님이다!!!0ㅁ0!!! 으아아 제가 익명님 온지도 모르고 그림이나 쳐그리고있었다니 으으으ㅠㅠㅠㅠ(털썩) 오늘까지할걸 어제끝내서 박수답변 달러 왔습니다 ' ')*
흐흐 익명님 일찍 와주셔서 무슨 서프라이즈 선물 받은기분이에요...기분쨩조탸...U.U*...포트폴리오! 받으셨근요! 아 알고는 있었지만!;(뻘뻘)
네ㅋㅋㅋㅋㅋ원고그리면서 지루한을 달랠려고..사진찍어 올렸던 그 로그..만화..ㅎㅅㅎ...남자애가 매력적이였던건가요?!(감동) 크흐..좀 괴짜같이 그려보고싶었는데
익명님이 재밌는 성격이라고 해주시니!ㅋㅋ 좋군요 하흫히흫히..다음내용은ㅋㅋㅋ생각중에만 있는데..포폴에 넣으려고 앞부분에서 잘라버린 내용이라~
근데 뒷내용은 그렇게 재미가 없어서 별로 그리고싶은 생각이 안드네여...대사만 주구장창 많은 만화같습니다 ㅋㅅㅋ 나중에 진짜 그릴거 없는데 뭐든 내야될때
그려보지 않으려나?? 싶네요 ㅋㅋㅋㅋ그런날이 올려나..(멍) 다른 만화내용이 떠오르면 더좋그여 ㅎㅁㅎ(새거 좋아하는 사람) 저..저스럽게 얘기를 푼다니 ㅠㅠ 그렇게 보여서
너무..너무 기쁩니다..으아ㅏ 저스럽게 그렸대..(감동과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삿상에 왜올리십니까ㅋㅋㅋㅋㅋㅋㅋ(조상님:뭔 쓸액이를 여기 올려놨대)
엽서그림은 ㅠㅠ 많이 신경써드리지 못해...죄송한 그림...입니다..(뛰어내림) 보내는분들한테 다 그려드리다 보니...! 퀄이 현저히 떨어져서 고개를 못들겠는것..
다음에는 꼭 더 신경써서 그려드릴꺼에요!!(존나 지멋대로)

커미션 그림ㅋㅋㅋㅋㅋ익명님이 커미션 신청을 해주셨사! 하면서 의욕만땅으로 밑그림을 그렸더니 그렇게 그려졌네요..! 하하 타입은...익명님 타입입니다..(미친놈아냐)
익명님께 가는 커미션이니 아무래더 신경을 좀 쓰게되더라구요! UㅅU* 신경쓴게 그정도라 면목이 없지만..아 익명님 부담스러우셨던건 아닌지(안절부절)
ㅋㅋㅋㅋㅋㅋ제가 언제 한가해질지는 모르겠지만..! 아 한가해지고싶다..!(다 지가 저지른일) 1월이면 널널해질거같으니 어서 1월이 오면 좋겠어요..
ㅋㅋㅋㅋㅋ으악 익명님이 눈..눈팅하고계셨다니!(창피!) 케이준버겈ㅋㅋㅋ스파게팈ㅋㅋㅋㅋ(창피!!!) 아휴 제 쓰레기 지껄지껄임 글을 그렇게 잘봐주시지 않아도..(땀닦)
제작비땜에 제가 시작한일이니...짐이니 그런거 생각안하셔도 됩니다! 좀 힘들긴하지만 다 제..제 몫인거니까여..(존나) 좀 찡찡거려도...용서해주시와요 ㅠㅅㅠ)ㅇ (왜)

넹 제주도 지인분 계셔요~ 제주도 산다는거 알고 엄청 놀랐는데!(유니크) 익명님도 놀라워!(???) 와앙 커뮤에서 과동생을ㅋㅋㅋㅋㅋㅋ놀라워라..(자꾸 놀라고있음)
우화오하 케스 진짜 오시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신난다!!(둠칫둠칫) 익명님 케스오신다!!(둠칫칫)
ㅋㅋㅋ서울은 지하철만 잘 타고오시면..잘 찾아오실수있을겁니다..(조물조물) 사람없을때 일찍ㅋㅋㅋㅋ이 아니라...일찍에 사람들이 많습니다
새벽부터 줄서계시는 분들도 많구 ㅠㅠ 아마 이번 케스는 규모도 엄청크고 일요일에만 열리기 때문에 사람이 많을꺼라 예상되요...! 예매권 미리 구매핻두시는게 좋을거같은데!!
http://cake2.co.kr/ticket/ <- 케스 예매권 안내 페이지인데 12월 11일 아마 정각12시에? 구매창이 열릴거에요..밑에 사보텐스토어 홈페이지에서!!
제가 예전에 사보텐 스토어에서 부스신청을 한번 해봤는데..(실패했음) 1000장 한정판매라 좀 사람이 몰릴수도 있고 ㅠㅅㅠ 불안하시면 피씨방을 이용해보심이..
제제가 이 무슨 오지랖을!(이마탁!) 익명님의 원할한 케스입장을..바라고있습니다 서코 두번정도 일반 입장 해본 사람입장으로는 일반 입장은 진짜 hell이에요..
전 부스입장이라 미리 들어와있지만! 예매권 한번...생각해보세요...아니 꼭....꼬옥....저는 무쟈게 강력추천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암흑같은 제가 좋으시다니...!(왼손의 흑염룡이..들...끓....는...다....) ㅋㅋㅋㅋㅋㅋ제 안의 택배와 우편은 정성스러움과 대충대충으로 나누어져있어서..
우편함에 편지들이 잔뜩있는데..과연 그편지들이 다 제곳으로 도착할수 있는것인가?...(우체국에 방문수령 가능하단다) 항상 불안해서 등기로 보내는거같아요ㅋㅋㅋㅋ
흐흐 이번브금 좋지요! U.U* 어쩌다 발견한 곡이라 기쁨이 두배 두배...또 좋은곡 골라서 바꿔둬야겠습니다 ㅎㅅㅎ)ㅇ (둠칫둠칫)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가 하두 익명님을 익명님 익명님이라고 불렀더니...달라붙은거같기도 하고!() 익명님의 닉네임을 적는게 어색해버려..(야) 하지만 익명으로 바꾸진
말아주세요....익명님이 너무 많다..(진심 어쩌자는겨) 크흐 인스타...자꾸 익명님 인스타가 저만의 인스타라거 생각되서 무례한거같아 ㅈㄱ겠네요!(무례해)
익명님 사진들 짱 조아효 UㅅU*...인스타 킬때 익명님 뉴사진 올라오면 방싯대는 입꼬리들!!!

와 식물이 마르는 과정에서..균이 나온다니...!(센세이션) 정말 죽어가면서 독을 뿌리는 느낌이네요ㅋㅋㅋㅋ죽을때 괴로울테니까요..생그럽다가 독기품고 죽어간다는게
좀 좋네요(식물들:???????????) 익명님 방도 어쩌면....균들이 가득할지도모르겠군요...익명님 몸속에 조금씩 축적되고있을지도몰라...!(닥쳐)
저도 곰팡이 제거하구싶다....방 다 도배하고 싶DA.....☆ 해야된다는 말이 한 1년반 정도 전부타 나왔던거같은데 말이죠~ 하..언젠간 하겠죠 뭐..(그리고 장님이 된다)

ㅋㅋㅋㅋ저는 익명님의 긴 박수글이 너무 좋스니다 UㅅU* 작업으로 지친 마음이 정화되는 기분이에요..(존) 다음에 오실때 노래얘기ㅋㅋㅋㅋ많이 해주세요!
오오 벌써 종강시기가 다가오고있군요..어서 익명님이 종강하셨으면 조케따..졸업하실수있음 좋겠다 UㅅU* 아그럼 익명님 저보다 연상이신건가?..(과동생이 있다는걸 기억해낸다)
동갑으로 계속 생각하고있었는데...제가 무례했던건 아닌지(깨닫는게 늦음) 동갑이라고 하기도 좀 그렇져 제가 빠른년생이니까(허허)

그 리 고 익명님 제나 그려주셨어 으앙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모니터 뿌!숨) 자자꾸 왜이리..저에게 일용할 양식을 주시는겁니까..(무너짐)
자꾸 왜 이렇게 감사한 일만 가득하게 만들어 주시는거야 ㅠㅠㅠㅠㅠㅠㅠㅠ으으 제나 이뿌댜..익명님이 그려주신 제나 청순력 max라 눈이 시렵다....
안구건조증이 낫는 기분이야..(??????) 응ㅎ읗휴 깨알같은 십자가도 넘 기엽네여ㅠㅠㅠ익명님이..제나를 그려주셨어...감동이 과다출혈..(토르륵..) 윽흐 넘 감사해요ㅠㅠ
정말 후 해드린것도 없다노니..익명님께 받은 자캐가 3개야..(소름돋음) 익명님의 천사력에 오늘도 감동지어 버립니다 ㅠㅠㅠㅠㅠ...(익명님의 제나를 안고 잠든다..)

익명님도 따숩고 좋은 하루하루 보내시고 ㅠㅠㅠ!!! 다음에 뵐날을 기다리고 있을께요!!! 조아해요!!!!!<





11월 18일 pm22:20:52 항상와주셨던 익명님! R
********웹박수 감사합니다!
아 역시ㅋㅋㅋㅋㅋㅋ역시 익명님이셨군요...! 으아 트위터에서는 제가 결례를 범했습니다...최근엔 전혀 뵙지 못해서ㅠㅠ 그분은 아니실려나 하고..멋대로 궁예질 해버렸어요...(죄인)
끝나셨다던 시험이 수능이셨군요! 수능 준비하시면 오래 안오실만 합니다...이렇게 시험끝나고 찾아와주셔서 넘넘 감사해요 ㅠㅅㅠ)/ 재수 끝나신거 완전 축하합니다!!!(와와!!!)
저야 항상 무탈없이 지내고ㅋㅋㅋㅋ있지요! 스파게티가 먹고싶고..고기가 먹고싶고..국밥이 먹고싶고 그런...평범한 식욕의 하루하루를 보내고있습니다(???)
무무무슨 아이덴티티ㅋㅋㅋㅋㅋ익명님께 아이덴티티 있습니다..(오해한 사람이;) 다다신 오해하지않겠어요 ㅠ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짐!)
익명님도 좋은하루하루 보내시고! 날씨가추워지니 따땃하게 걸치고 다니세요 U.U* 동페 와주시나봐요 우와아!!ㅋㅋㅋㅋㅋㅋ흐흐 자리 닦고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ㅎㅅㅎ)/♥


11월 17일 am00:13:44 처음와주신 익명이(?)님! R
********웹박수 감사합니다!
와 안녕하세요 익명님!!^ㅁ^!! 익명님이 남겨준 메세지 보고있음 뭔가ㅋㅋㅋ통통튀는 느낌이라 한참 봤네요..흐흐 메세지 귀여우세요..
막ㅋㅋㅋㅋ메세지안에서 꽃이 날라다니는거같습니다..치유되는 기분이에여 ㅠㅅㅠ) 메세지 남겨주셔서 넘넘 감사합니다!!
게다가 이렇게 길게 메세지를 적어보내주시다니ㅋㅋㅋㅋ(황홀사) 제그림 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웃는얼굴이나 치마 그릴때ㅋㅋㅋ꽃그릴때!!
웃는 얼굴은 분위기를 바로 낼수있어서 잘써먹는거같고(???) 치마는 제가..바지를 그리는게 서툴어서 (ㅋㅋㅋㅋ) 자주그리는거같아요! 거의 치마밖에 안그리는거같지만!
익명님이 좋게 봐주셨다니 넘 기쁘네여 ㅎㅁㅎ) 아닙니다 익명님 변태 아니야!! 누가 변태래 누가!!!(익명님: 내가) 이렇게 귀여운 나쁜사람이 어디있으시다구 ㅎㅅㅎ)r
와 제 인스타그램 봐주시는군요!ㅋㅋㅋㅋ이거 더 사진을 자주 올려야겠습니다..(먹는 사진만이 올라온다) 감사진이나 파닭사진이나 다육사진 이쁘게 봐주셨군요!! 우레씨이!!
파닭사진은 제가 봐도...절묘하게 보정먹였다는 생각이 듭니다..(쫀) 그리고 내 사진을 다시볼때마다 위꼴 당하는 곶통 ㅠㅅㅠ....!!

요새 날씨 정말춥죠...저희쪽에는 최근 바람은 별로 안쎈데! 그래도 춥네요(와들와들) 거의 집에서만 생활하다보니..집에만 있으면 더 추운거같아요! 안움직이는게 더 춥다!
와 국화가 피고있다니 완전 이쁠거같아요 ㅎㅁㅎ 겨울의 국화..(좋음) 언제 한번 찍으시면 보여주세요 ㅋㅋ!!! 무리긴 완전 좋습니당 UㅅU)*
무리없이 메세지 읽었습니다! 메세지가 길게 오면 되게 두근두근거리는 기분이라 ㅋㅋㅋ 즐겁게 읽었어요 ㅎㅅㅎ 메세지 남겨주셔서 감사해요! 익명님 즐거운 하루되시기를!!


11월 16일 pm23:47:38 꽃같은 익명님♥♥♥10101010 R
********웹박수 감사합니다!
와앗 익명님!! 박수글 적어주셨었군요!!(파닥파닥) 신난다 익명님 메세지가 왔어!(발발발발)
뻘하게 저와 익명님의 메세지답변이 10을 찍었네여ㅎㅎ 타이틀 달기 전에 몇번 이렇게 찾아와주셨지만...기념적이다!(존
저두 익명님 인스타 구경 잘하고있습니다 ㅎㅎㅎ 맨날 먹는짤만 올리는 저..() 익명님 사진들 다 너무너무 멋져요 ㅠㅅㅠ)!! 흣흣 하트..하트를 찍을테다..(

앗 익명님 사진쪽으로 가시는군요 우와아아아!!(풍선 흔듬) 멋져요 좋아요 ㅎㅁㅎ)ㅇ 익명님 사진들 보면 예사롭지않은(???) 느낌이 막 들었는데!!(방정맞음)
완전 응원하고있겠습니다 (ㅎ.ㅎ) ! 기대되네여..익명님의 사진 작품전이나.....사진집.....(멀리나가고있음) 맞아요 무엇이든 하기 나름이니까!
사진쪽은 잘 모르는 세계라 함부로 이러저러 말씀드리긴 조심스럽지만..익명님이라면!! 할수있을거에요! 남다른 감성을 가지고 계신 분이라 생각해욧 흐흐 U.U

맞아요 저는 뭐 친구들 만나서 먹고 마시고(?) 떠드는걸 좋아하긴합니다만! 글로 전할때가 편할때가 있어요..카톡으로는 한번에 편지를 쓰듯 얘기할수 없으니까여..
실제로 사람과 만나서 얘기하면 말을 뱉고도 후회하고ㅋㅋㅋ가끔 내가 뭔말을 하고있는거람 싶을때도 있고(놀고 집에와서 말뱉은거에 후회하는 사람)
여튼ㅋㅋㅋ(잡소리를 옆으로 밀어둠) 글로 이케 펜팔 나누듯이 쓰는게 좋네요! (둠칫둠칫) 저번 메세지에 뻘글싸질렀는데 좋게 답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ㅅㅠ
(저번에 적은 답변글 보고오고 오그리토그리중) 익명님 좋은분..암흑덩어리의 저를 이렇게 따뜻하게 맞이해(???)주시다니...(익명님:아닌데;)

앗 연하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진짜 보내주실라고?..너무 무리하진 마세욧!!ㅋㅋㅋ그러게요 정말...제주도에서 우편 보내면 도착할지 못할지가..(무례) 겨울바다를 두둥실 떠다니는건 아닐지..(비약이 심함)
앗 홈 브금ㅋㅋㅋㅋㅋ최근 그렇게 교체를 자주 해두질 않아서? 아마 건너뛴 곡은 많이 없을거라 봅미다 ㅎㅅㅎ 걱정마세욧!!
익명님이 메세지 달때쯤 브금이라면..이와사키 아이양의 브금이였으려나요(곰곰) 좋아하는 ㅅ가수분이라서 자주 달아두는거같습니다 ㅎㅁㅎ) 익명님 덕에 노래 걸어두는 맛이 납니다!!(

익명님 트위터 나타나셨을때 엄청 놀랐어요 비쿠리!ㅋㅋㅋㅋ멘션달라고 보니까 익숙한 아이디라서 놀랐습니다 흐크..제 부끄러운 똥싸개(??)계정을 노출시키게됐군요 부끄라와..(알긴아냐)
왠지 익명님의 닉네임으로 적어서 대화를 할려니 뭔가ㅋㅋㅋㅋ익명님이라고 불러야될거같은 기분이 들더라고요..(이봐요) 익명님께 잘어울리는...익명..(게슈탈트)
저도 당분간은 익명님이라고 불러도 될까요!ㅋㅋㅋㅋㅋ꽃익명님...♥UㅅU 인스타 사진을..저보라고 올려주신다니!!(심쿵) 이렇게 감동적인 분이십니다 흑흑 ㅠㅠ 앞으로도 잘 감상할께여!!

와ㅋㅋㅋ꽃이랑 나뭇가지를 말리면..균이 생기는군요!(메모) 제 방에 곰팡이는 이제ㅋㅋㅋ2년째를 맞이하고 있어서...아 정말 어째야할지...이젠 곰팡이 뿐만아니라 제 생활패턴이
저의 시력을 앗아가고있어서!(고치라고) 학교를 졸업하고 나서 부쩍 병자가 되가는거같아요..관리안해도 절대로 건강할거라는 안이했던 생각이 무너져가고있습니다..(존)

앗 11일 케스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오시나?..(익명님의 비행기표를 흘깃 바라본다) 저번에 아는 제주도 언니가 행사날에 비행기타고 왔던 기억이 나는군여...오오시나..(다시 흘긋)
으아 제 제 제 생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빵!) 으어 기억해주시다니 영광입니다..이이런...(감동에 젖어벌임) 이야기 구성은 대충 해뒀는데 커미션이랑..일벌려둔거때문에
자꾸 일정이 밀리네요ㅋㅋㅋ커미션은 회지비때문에 쩔수없구! 일벌려둔거만 어서 마무리하고..플롯이랑 콘티짜구 싶어요..자꾸 딴일을 하니까 이야기가 바래는 기분..(??)

맞아 익명님 커미션! 신청해주셔서 정말 놀랐습니다ㅋㅋㅋㅋㅋ여엽서타입 ㅠㅠ..! 다시 열면서 신청 안들어오는 커미션 항목은 빼버려서...항목만 진창 많은 기분이라ㅋㅋㅋㅋ
제가 최근 젠젠...채색도구에 손을 안대고 있어가지고(쓸액) 익명님이 염두에 두고계셨다니!(털썩) 케스 오신다면 그려드리면 되지않을까여?! 막 이러고..(익명님:안갑니다만..)
야옹선생ㅋㅋㅋㅋ익명님은 무슨 커미션으로 넣어주실까?! 하고 궁금했는데..나츠메군이 오길래! 와앙 익명님 나츠메를 좋아하시는구나 했어요! 2차장르를 좋아하시는 익명님 신선해..
어케 잘 그릴수 있을진 모르겠지만ㅋㅋㅋ힘닿는데로 열심히 그려보겠습니다..(불끈!) 뮤무ㅠ뮤슨 제 창작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손사래)

아니에여 익명니무!!ㅠㅠ 이미 충분히 많은것을 받고있어서...항상 감사한 마음만 가지고있습니다..흣흣 저는 행복해여..(급 고백) 익명님만 생각하면 맘이 따숩해집니다 ㅠㅅㅠ)/
ㅋㅋㅋㅋ저만의 프리소스!! 저장!!(무례) 프리소스로 쓰기엔 너무 아까운 사진이지만여UㅅU 그래요 익명님 다음에 또뵈요! 시간나실때 찾아오심 됩니다 ^ㅁ^)/!!! 좋은하루 보내세요!!!



11월 13일 pm18:22:22 이요님! 트위터에 살짝 던진말이시지만 전 포착했습니다!! 렌미쿠회지낸다면.. R
********웹박수 감사합니다!
아앗 안녕하세요 익명님...?!?! 렌미쿠 좋아하시나여???(붙들) 응하아 렌미큐 좋아하는분 흔치않은데! ㅠㅠ 넘 반갑네여 하흥하으응(바들바들)
렌미쿠는 어릴적부터 좋아하던 애들이라 ㅋㅋㅋㅋ항상 내보고싶단 소망은 있지만..안팔릴까봐 불안해서 끙끙앓고있는거 같아여...
그래더 이렇게 익명님이 힘을 복돋아주셨으니! 언젠가는...! 언젠가는 내 최애 커플책을 크아아..!!(소망이 부풀음) 감사합니다 익명님 ㅠ.ㅠ)9 !


11월 13일 am00:05:43 저 혹시 저번에 에일리언즈 cover노래 ..누가 부른건지.. R
********웹박수 감사합니다!
안녈하세요 익명님! ^ㅁ^)/ 저번에 브금으로 걸어둔 에일리언즈 커버노래는 하타 모토히로 라는 가수가 부른거에요! 유투브에 검색하시면 나옵니당 ^^)9 좋은하루되세요!


10월 27일 pm20:14:49 이요님 만화 쩔ㄹ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R
********웹박수 감사합니다!
헉 익명님 ㅠㅠㅠㅠㅠㅠ메세지 감사합니다....좋게봐주셔서 감사해요 크흣흐슈ㅠㅠㅠ)9
만화그릴때 기복이 좀 심해서..(창피) 부끄러운 모습을 보여드려버렸군요..!(익명님:넌 항상그렇단다)
아아닛....만화를 저장하셨다고...!?(깜짝) 으아 저장까지 받다니 이 복받은 픽셀들ㅠㅠㅠㅠ(뭐래) 몸둘바를 모르겠습니다..
아녀아녀 삭제안하셔두되요 ㅠㅠㅠ 그냥 봐주시는용도로 저장하신거라면...! 정말 감사하죠 흙흑흑 ㅠㅠㅠ기뻐여...
익명님 메세지에...힘을 얻고갑니다..(아주새가슴) 열심히그릴께요!!!감사해요 익명님!!!!S2S2


10월 27일 pm18:35:17 트위터에서 떠돌던 '땅끝'보고왔어요! 그림도 그림이지만 스토리랑 너무 어울려요! R
********웹박수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익명님 ㅠㅠ!! 땅끝 봐주셨군요! 으아라 기쁘어라...!! (깨춤) 좋게봐주셔서 넘 감사드립니다 ㅠㅠ)9 벅차군요...
자주 들어와주신다니!(방실방실) 완전 기뻐요 으아후르라 ㅠㅠㅠ 홈에 자주올리는게 없어서..으으 앞으론좀더 자주자주 와야될거같군요..(말만)
메세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익명님! 시간날때 가끔씩 놀러와주세요~~ㅎㅎ)9 S2S2


10월 27일 am00:19:10 초록물꼬기님과의 콜라보 '여정' 그림 때 부터 봐왔습니다! R
********웹박수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익명님!! 으아 여정때부터 지켜봐주셧다니!(두근) 언제적인가요 그게...(감상에 젖음)
익명님 메세지에 제가 다 행복감에 젖어버립니다..정말 으으으 기뻐요ㅠㅠㅠㅠㅠ(으쌰으썃) 감사합니다 흣ㅅ흣
앞으로 익명님의 메세지 파워(?)를 받아서..열심히 더 그려야겠어요!! 감사합니다 익명님 S2S2


10월 26일 pm21:50:49 이요님은 그림 공부 어떻게 하셨나요??궁금합니다! R
********웹박수 감사합니다!
메세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익명님 ㅠㅅㅠ♥ 공부........?!(기본적으로 공부라는 두글자를 들으면 몸이 굳어버림)
공부라..학교다닐때도 매우 공부를 소홀히 여겼고..그림에서도 그닥..공부라는것을..(시선회피)공부를..(땀범벆)
맨날 좋아하는것만 그리고 서툰점은 회피해가지고 그렇게 모범적 답변을 드릴수가 없네요...OTL 뭐어 딱히 그림공부는 어떻게?! 라기보단
그리는 행위자체가 학습이라고 생각해요 아무리 편식을 하면서 그려도 얻게되는건 존재한다고..! 그렇게 생각합니다...!
물론 저처럼 헤이하게 지내도 괜찮다 그런건 아니고ㅋㅋㅋ개인마다 다른거라 생각해요..저같은애는 글러먹었습니다 참고하지마세요(???)


10월 15일 pm17:19:50 항상 좋은그림과 좋은배경음악 감사합니다. ㅠ R
********웹박수 감사합니다!
으아아 애용해주시다니 ㅠㅠ!! 넘 기뻐여...뿌듯함에 입꼬리가 방싯거린다..(아주그냥)
앞으로도 신나게 홈브금 교체해야겠근요 ㅠㅅㅠ)9 흐흐 익명님이 들어주실거라 생각하며..!(익명님:부담)


10월 12일 pm23:56:29 정갈한 익명님! R
********웹박수 감사합니다!
허걱 세상에!! 제가 저번에 12일까지 받은 익명메세지 답변 다 드렸다고 생각했는ㄷ게...다시 둘러봤을때 익명님 메세지 있는거보고 정말 놀랐습니다
으아아아ㅠㅠㅠㅠ(ㅇ안절부절) 익명님 메세지를 확인안하고 지나치다니..한대 쳐주십시오..(존내) 너무 늦어서 죄송합니다 ㅠㅠ!
크리크루ㅋㅋㅋ정말 오랜만에 들어보는 이름이군요..(뭉클) 그때부터 봐주셨다니 흘흘흘 기뻐요ㅠㅠㅠ! 아마 좀있으면 그림도움 들어간
pv가 하나 나올지도 모르겠습니다 ㅎㅅㅎ)ㅇ 그때더 잘부탁(?)드려요!!
싸인..! 익명님께 싸인! 드리고싳다!(나댐) 제 싸인 생긴게 좀ㅋㅋㅋㅋ엄청 간단하긴 하지만요..이렇게 말씀해주시니 감사하다 따흘..
제..제그림을 저장해두셨다고?!(화들짝)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으아ㅏ아 엄청 부끄러운 기분이..드는근야..!(화끈화끈)
무물론 영광이지만..! 홈화면까지 해주신다니 으어어 ㅠㅠㅠ(몸둘바를 몰라서 구르는중) 기쁘어요...감사합니다(털썩)
아니요 여전히 정갈하십니다!! ㅎㅎ 익명님 메세지는 익명님만의 느낌이 팍팍드는 기분이네야..(뭔) 이렇게 메세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시간날때 가끔씩 또 놀러와주세요 ㅎㅅㅎ)9 ♡ 익명님도 항상 기분좋은 하루 보내시길!!!


10월 12일 pm22:05:04 ㅋㅋㅋㅋㅋㅋㅋ앗...저도 유튜X에서 홈브금 들었는데 이요님이 홈브금으로 하시다니...!! R
********웹박수 감사합니다!
앗ㅋㅋㅋㅋ익면밈 노래듣고 오시니 제가 트윗하신거 보고 놀라셨겠다!! 뻘하게 유튜x라고 표시해두시는게 귀여우시네여ㅋㅋㅋㅋ
저도 유x브라고 해야지 x튜브에서 듣고 오셨근여!!(익명님:뭐하셈) 노래 짱죻죠 흑흣 익명님 하이파이부- ㅠㅅㅠ/ 너무좋아서 브금을 못바꾸겠어요 흐흐 ㅋㅋㅋ
저 빠른 96입니다! 빠른 95는 뭔가 나이가 훌쩍 올라가버리네요..끔찍하다..(존) 흐흐 익명님도 쬰일주일 보내세요 !!^ㅁ^!! 또 들려주시라~S2S2


10월 12일 pm17:53:32 안녕하세요 이요님..!작년부터 이요님 홈을 계속 눈팅하며 지켜본 팬 1人입니다..! R
********웹박수 감사합니다!
으흐후흐하 안녕하세요 익명님 ㅠㅠ!! 익명님 메세지 남겨주신게 막..몸둘바 모르게 넘 좋은말씀들 뿐이라!! 자꾸 들썩들썩 하게 됩니다 흐아아 ㅠㅠ8ㅅ8ㅠㅠ
그림 좋게 봐주셔서 넘넘 감사해요!!8ㅁ8!! 크윽..심장이 안좋다..너무 좋은말씀만 해주셔 크윽..차분한 만화처럼 보이고싶었는데(?) 그렇게 봐주셨다니 정말 다행이에요 크흑ㅠㅠ
자꾸 방방뜨게되네요..으으 감사합니다ㅠㅠㅠㅠ책은 아마 ㅋㅋㅋ겨울중에 내게 될거같아요?? 부스신청도 다 해둬가지고 (아주그냥) 만약 내게 되면 그때 잘부탁드려요...ㅇ^^)ㅇ..♡
한번씩 또 홈 놀러와주세요~S2S2 메세지 남겨주셔서 넘 감사해요 흐흐 ㅇㅠㅠ)ㅇ

< [1][2][3][4] 5 [6][7][8][9][10]..[16] >

Join Login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Ayto